인터넷 브라우저를 옛날에는 익스플로러 많이들 썼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워낙 브라우저 종류가 늘어나고 다양해서 자신이 선택해서 쓰고는 합니다.


대략적으로 많이 쓰는 것들이 크롬,오페라,파이어폭스,익스플로러 등을 선호 하지요.



한국 사람들은 워낙에 빠른것을 좋아 하다 보니 화면의 넘김과 속도가 빠르게 넘어가는 것을 좋아 합니다.


그래서 크롬과 파이어폭스 같은 브라우저가 인기가 높은 것인데요.


익숙하고 익스플로러로 호환 되는 홈페이지가 많기 때문에 2-3개 정도 브라우저를 깔아 놓으셔도 상관이 없답니다.


이런 브라우저도 가끔씩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하는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주신 다음에 우측 상단을 보면 집,별,톱니바퀴 모양이 있으실 겁니다. 톱니바퀴 모양을 밑으로 내리시면 internet explorer정보 라는게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 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한 버전과 업데이트 버전이 안내가 되어 있으실 꺼예요. 최신버전이 아닌 것은 가운데에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가 있게 됩니다. 체크를 하시면 업데이트를 해주게 됩니다.



아니면 공식 홈페이지 에서도 최신 브라우저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치시고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제품버전을 windows 10,8,7,vista 별로 선택 하게 되어 있고요. 최신 버전인 internet explorer11을 다운 받게 되어 있습니다. 다운 받으면 시스템요구사항,소프트웨어 사용약관,개인정보 취급에 동의를 하게 되시니까요. 그 점도 알아 두세요.



가급적이면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꼭 해주는게 필요 합니다. 왜냐하면 보안 문제와 어느 싸이트를 갔을시 호환 문제가 꼭 걸리더라고요. 공인인증서,보안 프로그램 으로 인해 타 브라우저는 실행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그러니 업데이트를 해주시고 평소 관리를 하는게 필요 합니다.

저도 한 컴퓨터는 해야지 하면서 업데이트를 안한지 꽤 됐습니다. 무엇보다 귀찮기도 하고 잘 사용을 안해서 방치해 두고 있었는데요.또 시간도 오래 걸리니 미루게 됐었는데 요번 주말에는 관리 좀 해야 겠네요.

  1. 이지클린 2019.05.23 11:5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